울산대학교 | 중국어·중국학과
본문바로가기
ender

SNS Share

열린광장
공지사항
학사

학사

현대백화점그룹 인턴모집 교내추천
작성자 이** 작성일 2012-04-27 조회수 387

【현대백화점그룹 인턴모집 교내추천】

=> 첨부된 이력서, 자기소개서 샘플 양식으로 메일 지원->제출기한까지 서류 접수 후 추천인원 선발

1. 진행 절차
추천채용정보 모집공고 -> 제출서류 접수(E-mail) -> 제출서류 취합 -> ID배부

1)
추천채용정보 모집공고
2) 취업홈페이지에 성공취업 구직등록필수
3)
제출서류 접수(E-mail)
4) 취업창업지원팀에서 추천자 선정
5) 추천자 파일 회사 송부

2. 제출기한 및 방법
 - 제출기한 : 2012.05. 17 (목)15:00 限
- 제출방법 : E-mail (chuiup@mail.ulsan.ac.kr)
- 지원시 파일명은 지원회사_지원분야(이름) 으로 필히 저장 ex)삼성_총무(홍길동)
- 파일명이 다를 경우 서류 접수 불가
3. 기타
- 취업창업지원팀에서는 회사에 추천하는 것까지만 하며, 이후 진행사항은 해당 회사에 문의
- 취업진행절차와 관련된 문의사항은 052)259-2074로 전화바랍니다.
- 최종합격여부는 반드시 취업창업지원팀으로 통지 요망
 -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회사 모집요강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현대백화점 / 현대홈쇼핑 신입사원 모집 안내
1. 모집직무 및 지원자격
회사명
모집부문
근무지
모집
인원
지원자격
현대
백화점
영업관리,
영업지원,
인사,교육,
총무,회계,
재무
서울
경기
대구
부산
울산
ΟΟ명
1.모집전공 : 상경/인문/어문/법정/사회
계열 관련학과 전공자 및
식품공학/의류(의상)학
전공자 (식품영양학 제외)
2. 2012년 8월 졸업예정자
(기졸업자 포함)
3. 학과성적이 우수 (3.0/4.5 이상)하고
외국어 및 PC활용능력이 우수한 자
4. 국가보훈대상자 및 지방근무 가능자
우대
현대
홈쇼핑
영업 (방송MD,Hmall MD,
특수영업 등),
영업지원,
인사,총무,
회계,재무
서울
ΟΟ명
2. 전형절차
1)모집 (학교별 취업지원부서 추천)
- 일정 : 2012. 5. 17(목) 15:00시 마감
* 지원 희망자 학교별 취업지원부서 지원 → 자체 기준에 맞춰 인원 선발 → ID 부여
2)원서접수 (ID 발급자에 한함)
- 2012. 5. 21() 09:00 ~ 2012. 5. 23(수) 18:00
* 사진 File (JPG, GIF, BMP 중 선택) 미리 준비 (500 Kbyte 이내, 3x4 비율)
3)팀장 면접 및 인,적성검사(6월)
- 학교명, 전공, 성적 등 속인적 요소를 배제한 Blind Interview
- 능력이나 성격 등의 종합 성향 검사
4)인턴 현장실습 (2012년 6월~2012년 8월, 9주간)
- 입문교육 1주 : 현대백화점그룹 소개 및 인턴쉽 Orientation
- 현장실습 8주 : 현업 담당급 실무 중심의 현장근무 진행
5)임원 면접 (인턴쉽 종료후, 2012년 9월중 예정)
- 인턴쉽 평가 결과를 바탕으로 임원면접 실시
- 합격자는 정규직 신입사원으로 입사
- 실습기간 중 소정의 실습비 제공 및 4대보험 가입


현대홈쇼핑 신입사원 모집 안내 (추가)

1. 모집직무 및 지원자격
회사명
모집부문
근무지
추천
인원
지원자격
현대
홈쇼핑
신규사업
(일정 기간 동안
MD, 영업지원,
지원 등 타 직무
선 수행 후
신규사업 직무
수행 예정)
서울
1명
1.모집전공 : 상경/인문/어문/법정/사회
계열 관련학과 전공자
(이공계 및 예체능계 제외)
2. 2012년 8월 졸업예정자
(2012 2월 기졸업자 포함)
3. 학과성적 3.0/4.5 이상자
4. 해외거주경험 2년 이상으로 영어
또는 중국어 Business 회화
Native Speaker 수준 가능자
(별도 외국어 Test 진행)
, 외국인/영주권자/시민권자/
이중국적자 제외
현대백화점과 현대홈쇼핑은 인턴쉽을 통해서만 신입사원을 선발합니다.
 
 
 
※ 입사지원서 및 자세한 사항은 취업포탈 교내추천공고를 참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