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대학교 | 중국어·중국학과
본문바로가기
ender

SNS Share

열린광장
공지사항
학사

학사

2012학년도 겨울 계절학기 수강신청확인 및 정정 안내
작성자 이** 작성일 2012-11-28 조회수 282

 

 

2012학년도 겨울 계절학기 수강신청확인 및 정정 안내

 

 

2012학년도 본 대학의 겨울 계절학기 관련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수강을 희망하는 학생은 아래 사항을 참조하기 바랍니다.

 

1. 수업기간 : 2012. 12. 24() - 2013. 1. 15() (․ 일요일, 국가휴무일 제외)

사이버강의 동일

 

2. 일반사항 및 운영일정

구 분

기간 및 내역

비고 및 경로

수강대상

재적생(휴학생포함)

• 신규, 추가수강신청 및 수강정정 가능

수강신청학점

6학점이내

계절학기 수강학점은 재적 중 총 24학점을 초과할 수 없다

개설대상과목

첨부파일(붙임 2)참조

UWINS 수강신청 시, 전산신청화면에서 확인가능

수강신청확인

및 정정기간

2012. 12. 3() - 12. 4()

(09:00 - 22:00)

경로 : UWINS 교과과정/수업 계절학기 수강신청(계절학기)

폐강과목(강좌)

확인

2012. 12. 5() 예정

• 첨부파일(붙임 1) 참조

• 경로 : UWINS교과과정/수업 계절학기 폐강과목조회 : 2012-동기

수강료

학점당 60,000

일반강좌, 사이버강좌 동일

등록고지서출력

2012.12. 6()부터 - 12. 12()

경로 : UWINS 교과과정/수업 계절학기 계절학기등록고지서출력(UWINS에서 직접 개별 출력할 것)

등록기간

및 장소

2012. 12. 10() - 12. 12()

(09:00 - 16:00)

장소 : 경남은행 전지점

• 경남은행 전지점 방문 창구 납부

• 가상계좌를 통한 경남은행 송금

미등록자는 수강신청을 일괄 삭제함

재수강원 제출

2012. 12. 3() - 12. 12()

• 제출처 : 학부()사무실

• 경로 : UWINS 교과과정/수업 계절학기 수강신청(재이수)확인원

 

3. 개설기준 : 전공과목 15명 이상, 기초과목 및 교양과목 20명 이상

 

4. 성적평가 : 교양 및 기초, 전공과목은 상대평가 한다.

구 분

A+, A0

B+, B0

C+, C0

D+, D0, F

비 고

계절학기

0~30%

20~40%

20~50%

0~40%

 

 

5. 수강신청확인 및 정정 관련 유의사항

1) 수강신청확인 및 정정 기간 동안에 신규 수강신청, 기 수강신청 삭제 및 변경이 가능하다.

2) 수강신청기간에 신청한 과목의 개설 또는 폐강 여부를 확인해야 한다.

3) 수강신청확인 및 정정기간에 수강신청 내역, 분반번호, 이수구분, 과목명 등을 확인한다.

 

6. 수강 유의 과목

계절학기 교과목명이 소속 학부(, 전공)에 편성된 교과목과 동일할지라도, 과목번호가 상이할 수 있으므로, 수강신청 전에 사전 확인 후 수강신청 하여야 한다.

1) 전자기학II(G00721)은 전기전자제어공학 전공과목으로, 물리학과 전자기학II(E00228)”과 상이한 교과목이다.

      ※ 기초과목(또는 전공과목) 수강신청 유의사항

    모든 기초과목(또는 전공과목) 교과목명이 소속 학부(, 전공)에 편성된 교과목명과 동일할지라도, 소속 학부(, 전공)에 편성된 기초과목(또는 전공과목)의 과목번호 및 학점과 상이하면, 이수구분은 기초필수(또는 전공학점)가 아닌 기초선택(또는 일반선택)”이 된다.

    예시)일반화학(E01161)건축학부, 간호학, 조선해양공학부에 편성된 일반화학(E01181)”과 상이한 교과목임 ∕∕『일반화학I(E01129)수학, 물리학에 편성된 일반화학I(E01308)”과 상이한 교과목임∕∕

 

7. 사이버강좌 (문의: 교수학습개발팀 T. 259-1017)

1) 사이버강의 수강신청한 학생 수강방법 : 한국사이버대학교 홈페이지에서 확인

(http://con.kcu.or.kr)

2) 사이버강좌 학사일정

,

내 용

,

내 용

201212

10~21

출석부등록

20121

9~152

기말고사

11

종강

24

개강

아이디, 패스워드 발급

17~18

성적열람 및 이의신청

21

성적열람

 

8. 수강료 등록(납부) 관련 유의사항

1) 계절학기 수강료 전액을 등록(납부)하여야 하며, 전체금액 중 일부금액의 등록(납부)은 불가능하다.

2) 수강료는 경남은행 직접 방문 납부 또는 가상계좌 송금(등록금고지서 하단에 학생별 가상계좌번호가 있으며, 여타 은행에서 가상계좌를 통한 경남은행 송금)이 가능하다.

3) 등록기간에 등록(납부)을 하지 않으면, 수강신청내역은 삭제되며 계절학기 수강은 불가능하다.

4) 계절학기 등록금 등록(납부) 1221()까지 취소하면 등록금이 반환된다. (일부 과목 환불 가능)

UWINS교과과정.수업 계절학기 계절환불신청 신청서 수업지원팀 제출 (1213일 메뉴오픈)

 

9. 기타사항

1) 수강신청확인 및 정정기간 후 수강인원, 수강료 등록(납부)기간 후 등록인원이 개설기준에 미달할 경우, 해당 과목(강좌)은 폐강된다.

2) 수강신청확인 및 정정기간, 수강료 등록(납부)기간 이후에 발생하는 폐강과목에 대한 별도의 수강정정은 없다.

3) 계절학기 교양과목의 영역구분은 없다.

4) 일부 과목(강좌)의 담당교수, 강의실은 학과의 사정으로 변경될 수 있다.(변경시 별도 공지)

5) 우리대학 계절학기 신청할 경우, 타 대학 계절학기 신청이 불가하다. , 1개 대학 계절학기만 수강해야한다.

 

10. 문의 : 수업지원팀 259-1013 (, 사이버강좌는 KCU. T.02-3149-9615)

 

붙임 : 2012학년도 겨울 계절학기 개설 및 폐강과목 현황 1. .

 

 

 

2012. 11.

 

교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