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3-2학기 수강신청확인 및 정정 안내 | |||||
| 작성자 | 이** | 작성일 | 2013-08-23 | 조회수 | 432 |
|---|---|---|---|---|---|
|
2013-2 학기 수강신청확인 및 정정 안내
1. 수강신청확인 및 정정 기간 : 2013. 8.31( 토 ) - 9. 6( 금 ) (09:00 ∼ 22:00) 1) 수강신청 ( 확인 ) 및 정정 인터넷 경로 : UWINS → 교과과정 / 수업 → 수강정보 → 수강신청 ( 학부 ) ※ 사이버강좌 수강신청시간 : 09:00 ~ 18:00
2. 수강신청확인원 및 재수강원 제출기간 : 2013. 9. 2( 월 ) - 9. 6( 금 ) 1) 수강신청확인원 및 재수강원 인터넷 출력경로 : UWINS → 교과과정 / 수업 → 수강정보 → 수강신청 ( 재이수 ) 확인원 조회 및 인쇄 → 날인 후 학부 ( 과 ) 사무실 제출 2) 수강신청확인원 및 재수강원 제출시간 : 09:00 ∼ 18:00 3) 수강신청확인원 제출대상 및 제출처 : 전 학부생 / 소속 학부 ( 과 ) 사무실 4) 재수강원 제출대상 및 제출처 : 재수강 과목이 있는 학부생 / 소속 학부 ( 과 ) 사무실
3. 수강신청확인 및 정정 사항 1) 수강신청확인 시에는 아래 사항을 검토 ? 확인한다 . ① 수강신청확인원을 출력하여 , 당초 수강신청한 과목과 사실여부 확인 ② 과목번호 , 분반번호 , 이수구분 , 교과목명의 오기 또는 누락여부 ③ 추가신청 또는 취소과목 유무 ( 수업시간 변경 , 폐강 등 수강이 불가할 경우 ) 2) 폐강과목 ( 강좌 ) 확인 : 수강신청한 교과목의 수강인원이 미달 시에는 폐강될 수 있다 . 이럴 경우 수강신청확인 및 정정기간에 다른과목으로 수강정정을 할 수 있다 . ( ※ 폐강과목 확인경로 : UWINS → 교과과정 / 수업 → 수강정보 → 폐강과목조회 ( 학생별 )) 3) 수강정정 시에는 본인이 직접 인터넷 (UWINS) 에서 수강정정을 하고 , 수강신청확인원을 출력하여 학부 ( 과 ) 사무실에 제출하여야 한다 . 4) 미확인으로 인하여 출석부 등재여부 및 학기말 성적처리에 문제가 발생될 시에는 학생 본인이 책임져야 한다 . 5) 수강신청 희망강좌 등록기간에 사전 미리담기한 과목 ( 강좌 ) 은 수강정정기간에 별도의 추가 수강신청을 하여야 , 정상적인 수강신청으로 인정된다 . ( 단 , 여석이 있는 경우에만 수강신청 가능 )
4. 기타사항 1) 수강신청확인 및 정정기간 후에는 별도의 수강정정기간이 없다 . 2) 복학예정자는 복학원을 제출하여 , 복학을 승인 받은 후 수강신청이 가능하다 . ※ 복학원 제출 후 학적상태에 “ 재학 ” 여부를 반드시 확인바람 . 3) 수강신청 기간에 신청을 하지 못한 학생도 수강신청확인 및 정정기간에 신청이 가능하다 . 4) 수강신청확인 및 정정기간 후 , 수강신청한 과목 ( 강좌 ) 이 수강인원미달 시에는 폐강될 수도 있다 . 만약 , 폐강되었을 경우 , 폐강 과목 ( 강좌 ) 에 한하여 추가 수강신청 ( 학과사무실 ) 을 할 수 있다 . 폐강과목 확인경로 : UWINS → 교과과정 / 수업 → 수강정보 → 폐강과목조회 ( 학생별 ))
2013. 8.
교 무 처 장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