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4-2학기 수강신청기간 및 수강신청 확인 및 정정기간 변경 관련 안내 | |||||
| 작성자 | 장** | 작성일 | 2014-06-13 | 조회수 | 925 |
|---|---|---|---|---|---|
|
제 목 2014-2학기 수강신청기간 및 수강신청 확인 및 정정기간 변경 관련 안내
수강신청기간, 수강신청 확인 및 정정기간을 단축하여 학과(전공) 사무실에서 발생하는 상담업무를 경감시키고자, 2014-2학기부터 수강신청기간, 수강신청 확인 및 정정기간을 아래와 같이 변경하여 시행하고자 합니다. 이에 해당 부서에서는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1. 수강신청 기간 변경 : 5일 → 3일
학년구분 기존(안) 변경(안)
4/5학년 8. 8(금)
09:00 ~ 22:00 8. 11(월) 09:00 ~ 22:00
3학년 8. 11(월)
09:00 ~ 22:00 11:00 ~ 22:00
2학년 8. 12(화)
09:00 ~ 22:00 8. 12(화) 09:00 ~ 22:00
1학년 8. 13(수)
09:00 ~ 22:00 11:00 ~ 22:00
전체학년
수강신청 8. 14(목)
09:00 ~ 22:00 8. 13(수)
09:00 ~ 22:00
2. 수상신청확인 및 정정 기간 변경 : 7일 → 3일
구분 기존(안) 변경(안)
수강정정일자 8. 30(토) ~ 9. 5(금)
09:00 ~ 22:00 9. 3(수) ~ 9. 5(금)
09:00 ~ 22:00
※ 학과사무실 게시판, SNS 등 다양한 방법으로 학생들에게 홍보예정.
※ 붙임을 참고하여 수강신청 관련 일정이 원활하게 운영되도록 협조 바랍
니다.
붙임 : 1. 2014-2학기 수강신청, 수강신청 확인 및 정정 기간 변경 안내 1부.
2. 2014-2학기 수강신청, 수강신청 확인 및 정정 기간 안내(학생용) 1부. 끝.
교무처장
1년
수신자 전 학부(과)장,단과대학 교학행정실(팀)장,대학원장(교학행정실장),정책대학원장(교학행정실장),경영대학원장(교학행정실장),산업대학원장(교학행정실장),자동차선박기술대학원장(교학행정실장),교육대학원장(교학행정실장),교무처장(교무팀장),교무처장(학적관리팀장),교무처장(교수학습개발팀장),학생복지처장(학생복지팀장),정보통신처장(정보화개발팀장),국제교류원장(국제교류팀장),교학행정팀장,교양기초교육원장,산학협력선도대학육성사업단장,취업창업지원처장(취업정보지원팀장) GMB
사원 서보호 팀장 강준빈 부처장 박주식 처장 06/11
이성균
협조자
|
|||||